
나눔과 봉사
왜 나누고 봉사하나요?
러벅한인침례교회의 모든 회원이 모든 민족의 제자를 삼고 러벅에서 끝까지“세상의 빛”(마태 복음 5:14)이되기 위해 보내신 주 예수님의 제자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실천하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마 28 : 18-20; 요한 20:21; 행 1 : 8). 그 비전의 일환으로 우리는 모든 제자가 국내외에서 제자를 삼도록 준비되고 동원되는 것을보기를 원합니다. 특히, 우리는 모든 For the City 파트너를 위해 정기적으로기도하고, 기부하고, 자원하는 구세주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취약한 사람들을 섬기고 우리 도시 전체에 하나님의 왕국이 퍼지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섬길 때 우리는 복음 중심의 변화를 도시에 가져 오면서 변화됩니다. 외적인 성경적 정의로 이끄는 내적 변화의 윤리는 이사야가 그 시대의 사람들에게“자신을 씻으라. 너 자신을 깨끗하게 해라. 내 눈앞에서 당신의 행위의 악을 제거하십시오. 악행을 그만두고 선을 행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정의, 올바른 억압을 구하십시오. 아버지없는 자들에게 공의를 가져다주고 과부의 대의를 간청하라”(사 1 : 16-17). 처음부터 교회 생활의 특징을 정의하는 한 가지 핵심은 가장 취약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돌보는 것이 었습니다 (약 1:27). 따라서 구속자 교회는 적극적으로 제자를 만들고, 즐겁게 섬기고, 아낌없이 베풀어 우리 도시를 변화시키는 변화된 제자들의 몸이 되고자합니다.

어떻게 나누고 봉사하나요?
러벅한인침례교회는 Children's Home of Lubbock 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아이들과 Tie-Dye 티셔츠 만들기와 쿠키 만들기 등의 활동을 하며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COVID-19 이후에는 교인들의 헌금을 모아 Children's Home of Lubbock에서 필요한 물품들을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