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가치

WHAT MAKES US UNIQUE

복음 중심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삶과 죽음과 부활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복음 중심이 된다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이 우리들을 믿음에 이르게 하는데 필요한 기쁜 소식일 뿐만 아니라, 이 복음이 우리들의 삶의 모든 부분에 스며들어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의 예배자 및 제자로 변화시키는 기쁜 소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션

우리 안에 역사하는 복음 때문에, 우리는 가족, 친구, 동료, 이웃들을 섬기고 사랑하면서, 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얼마나 중요하고, 얼마나 필요한지, 얼마나 최고 이신지를 나누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와 주님의 이름을 이 도시뿐만 아니라, 세계 열방에 가져가고 싶어 하는데, 이는 우리가 우리 주변 사람들에게 복음을 선포하고 보여줄 때에만 일어날 것입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는 이 세상에 선교사로 오셔서 십자가에 죽으셨다가, 부활, 하늘로 승천하시며, 우리 모두를 선교사로 부르셨습니다. 그리고, 최근 들어 주님께서는 개방 및 난민 다이스포라(diaspora)를 통해, 우리들이 살고 있는 곳에도 Unreached people을 보내주심으로써 여기도 바로 선교지가 되게 하셨습니다. 이에 따라, 러벅한인침례교회는 러벅, 텍사스, 미국 및 한국, 그리고 땅 끝을 향한 선교에 자원, 동참, 동역 합니다. 

가족

우리는 가족이 되기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는 가정에서 처럼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합니다. 우리는 서로서로 무엇을 하더라도 먼저 예수 그리스도를 소중히 여기도록 격려합니다. 때로는 슬픔을 함께 견뎌내기도 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삶과 새로운 삶의 계절을 함께 축하도 합니다. 우리는 서로의 필요를 돌보고 그 필요를 충족시켜주도록 노력합니다. 
러벅한인침례교회는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주 안에서 우리 부모, 형제, 자녀와 같이 대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위해서는 천국을 믿고 소망하며, 매일 매일 주안에서 천국을 사모하며 준비하며 사시기를 기도하고 있으며, 자녀를 위해서는 새벽 이슬과 같이, 주의 순결한 신부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제자를 삼는 제자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은 예수님의 제자로서 주님을 배우고 따르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교회에게 가서 제자를 삼고, 그들에게 침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초기 신앙의 상징)를 주고, 그분이 명령하신 모든 것에 순종하도록 가르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교회의 주요 사명은 믿지 않는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으로 이끌고, 그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양성하는 것입니다.